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트리플 H 명함 디자인


[트리플H]





안녕하세요 와일드입니다. 회사에서 작업하게 된걸 올리게 되서 조금은 기쁘네요 처음으로 개인제작해서 발주가 들어가서 뿌듯한 디자인이네요 ㅎ "로고는 제가 직접 디자인하고 H의 형상을 띄고 양쪽으로 소문자 h, 중간에 대문자 H를 넣어 3가지에 h가 들어갈수 있게 디자인 했습니다." 금색을 강조하시던 분들의 로고라 전체적으로 금색을 넣은 디자인이였어요 표현하기가 어렵다 보니 어떤 디자인을 해야할까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여러가지고 로고도 많이 만들었구요 이런 부분에서 조금 시간이 걸려 하루를 꼬박 소비했네요 ... ㅎㅎ 어찌됬든 로고를 잘 제작해서 [3가지 중 1택], 백그라운드는 [4가지중 1택] 진행 됬구요 로고 가격은 30만원으로 제작 되었고, 명함 자체 디자인은 서비스로 제작되어 [휘라레]제질 200장 기준 3만원씩 발주 했습니다. 고민도 많이하고 나름 이쁘게 나온것같아 정말 다행이네요.






[로고 3종, 백그라운드 4종으로 기본 도안 제작]





-----------------------------------------------------------------------------------------------------------------------------------------------------------------



[최종 로고로 선정된 로고와 글씨체]



-----------------------------------------------------------------------------------------------------------------------------------------------------------------




[최종 명함 디자인]




이렇게 제작된 명함은 빠르게 주문되고 발주되어 직원분들에게 전달 되었답니다~ 경사났네 경사났어~ ㅎㅎ


제작의뢰업체  : 트리플H

의뢰개수 : 로고 시안 : 3종 백그라운드 : 시안 4종, 선택 각 1종

의뢰 금액 : 로고금액 30만원, 명함 제작 및 발주 비용 3만원

총 제작금액 : [최종 디자인으로 9장 주문 : 9 X 3 = 27만원], 로고 30만원 = 총 57만원 



전화번호 : 010-8930-7660
카카오톡 : dkzmaos

오픈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s96lAE0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4년 울릉도 해담길 가이드북 제작  (0) 2024.03.14
여신 마스크팩 디자인 의뢰  (0) 2018.11.20